FAQ

이용약관

비공플러스 이용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해시즈(이하 “회사”라고 함)가 제공하는 제휴마케팅 서비스인 비공 파트너스를 회원이 이용함에 있어서, 회사와 회원 사이의 권리ㆍ의무, 책임사항, 서비스 이용절차 및 그 밖의 제반 사항을 명확히 하여 쌍방의 원활한 거래를 도모하고 궁극적으로 공동의 이익을 증진하여 상호 발전을 도모하는 것을 그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용어의 정의
1.“비공샵”이라 함은 회사가 컴퓨터, 스마트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이용자가 재화 또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통신판매중개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상의 영업장(Market Place)을 의미합니다.
2.“비공 파트너스?(이하 “서비스”라고 함)”란 “회사가 제공하는 광고를 회원이 운영하는 미디어에 게재하고, 방문자의 광고클릭을 통해 발생한 수익을 ”회사”와 “회원”이 일정한 비율로 분배하는 광고서비스 및 이에 부수되는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3.“회원”이란 “회사”가 제공하는 광고 등을 자신의 미디어에 게재하여 그 성과에 대한 수입을 취할 목적으로 이 약관에 동의하고 서비스 가입자로 승인을 받은 자를 의미합니다. 회원은 개인이나 법인 모두 가능하며 성과에 대해 회사로부터 약정된 대가를 받게 됩니다.
4.“방문자”란 컴퓨터 또는 모바일기기 등 디바이스를 통해 회원의 미디어에 방문한 자를 의미합니다.
5.“미디어”란 이 약관에 따라 회사의 광고를 게재하는 매체로 회원이 운영하는 블로그, 웹사이트 등을 의미합니다.
6.“수입”이란 회사의 광고를 회원의 미디어에 게재하여 매출이 발생했을 때 회사가 회원에게 지급하게 되는 금액을 의미합니다.
7.“부당한 수입”이란 회원이 약관, 운영정책, 또는 관련 법령 등을 위반하거나 방문자가 약관, 운영정책 또는 관련법령에서 금지한 행위를 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수입을 의미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 효력 및 개정
1.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알 수 있도록 서비스내 공지사항 메뉴를 통해 게시합니다.
2.회사는 이 약관에서 규정되지 않은 세부적인 내용을 별도의 “비공 파트너스 서비스 운영 정책 (이하 “운영정책“이라 합니다)“으로 규정할 수 있고, 이를 서비스의 관련 화면 등을 통하여 공지하기로 합니다. 또한, 이러한 운영정책은 이 약관의 일부를 구성하며, 이 약관과 동일한 효력이 있습니다.
3.회사는 필요한 경우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이 약관(또는 운영정책, 이하 동일함)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회사가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적용일자 7일전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개정되는 경우 적용일자 20일전부터 공지합니다.
5. “회사”가 위 4항에 따라 “회원”에게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은 경우 “회원”이 이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6.회원은 개정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적용일자 전일까지 회사에 거부의사를 표시하고 가입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4조 회원가입
회원가입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라고 합니다)가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하면,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제 5조 개인정보의 보호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6조 회사의 의무
1.회사는 관련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 보호를 위하여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될 경우에는 회원의 불만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4.회사는 회사가 별도로 정한 광고수익 배분기준 및 지급절차에 따라 수입을 회원에게 지급합니다.

제7조 회원의 의무
1.회원은 관련 법령, 이 약관의 규정, 회사의 이용정책, 이용안내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2.회원은 다음 각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 회원가입을 신청하거나 회원정보 변경 신청 시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입력하는 행위
→ 회사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
→ 회사 또는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회사 또는 제3자를 가장 또는 사칭하여 허가 받지 않은 게시판, 스팸메일 등의 활용으로 → 회사의 명성에 해를 끼치는 행위
→ 회사의 서비스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 공개되지 말아야 할 기밀정보(클릭 수, CTR, PPC 등)를 회사의 사전 서면 승낙 없이 영리 또는 비영리의 목적으로 복제, 출판,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 부정한 방법을 사용하여 광고를 노출시키거나 클릭을 반복하여 회사에게 손해를 주거나 자신 또는 제3자에게 이익을 주는 행위, 또는 타인에게 그러한 행위를 유도하는 행위
→ 광고의 게재를 유도하기 위해 미디어의 콘텐츠 내용과 관계없이 무의미한 키워드를 반복하여 사용하는 행위
→ 계정을 매매, 양도, 명의변경, 재 판매하거나 질권의 목적으로 사용하는 행위
→ 서비스 이용 권한을 타인에게 공유, 제공, 양도, 중개, 재 판매 하는 행위.
→ 서비스 내에 게재된 광고의 내용, 링크, 순서 및 이에 포함된 정보 등을 변경, 조작하는 등의 행위.
→ 회원이 회사와 계약된 방법 이외의 부정한 수익을 추구하여 회사에 고의적인 손실을 입히는 행위.
→ 방문자에게 금품을 제공하는 등 기타의 방법으로 비공샵 보다 더 낮은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유인하는 행위.
→ 기타 서비스의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모든 행위.

제8조 회원정보 변경
1.회원은 가입신청 시 기재한 회원정보에 변경이 있는 경우, 회원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그 변경사항을 반영하여야 하며, 정산과 관련된 주요 정보(개인정보, 사업자정보, 계좌정보 등)를 변경 할 경우, 회사에 별도로 통지하여야 합니다.
2.회원이 전항을 준수하지 않아 발생하는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9조 아이디 및 비밀번호 관리
1.회원의 고유 아이디(ID)는 회사에서 자동으로 부여합니다.
2.아이디(ID)와 비밀번호에 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은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됩니다.
3.아이디(ID)와 비밀번호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4.회원은 아이디(ID)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5.회원이 전항을 준수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0조 서비스의 변경
1.회사는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서비스의 내용, 운영상 또는 기술상 사항 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2.회사는 서비스를 변경할 경우 변경내용과 적용일자를 명시하여 서비스 내에 사전 공지합니다. 단, 회원의 권리나 의무 및 서비스 이용과 관련되는 실질적인 사항을 변경할 경우 적용일자 7일전부터 공지하며, 회원에게 불리한 변경의 경우 적용일자 20일전부터 공지합니다.
3.회원은 서비스 변경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사에 거부의사를 표시하고 회원 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제11조 회원의 게시물
회원은 자신이 운영하는 미디어 및 게재한 게시물의 내용이 회사 또는 제3자의 권리에 대한 침해나 지식재산권 및 관련 법령에 대한 위반이 되지 않음을 보증하여야 합니다.
1.회원이 본 조 제1항을 위반하거나 회사가 규정한 게시물 또는 광고물 규격을 지키지 않는 등 이 약관을 위반(운영정책에서 정한 제한행위 모두 포함)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이에 대한 시정요구 등을 할 수 있으며, 회원이 이를 거부하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 이용제한, 회원 자격상실 등의 조치를 임의적으로 취할 수 있습니다.
2.회원이 본 조를 위반하여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지식재산권 및 관련 법령에 위반하였다는 이유로 회사가 금지청구, 손해배상청구, 고소 등 법적 조치를 당할 경우에는 자신의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회사가 제3자에게 손해배상책임을 부담하는 경우에는 회사의 손해배상액 및 그 배상과 관련된 부대비용 등(이자 및 변호사 보수 등의 방어비용 포함)을 회원이 전적으로 부담합니다.

제12조 서비스의 중단
1.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고장 또는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제한하거나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3.회사는 제1항 및 제2항에 따른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그 사실과 사유를 사전에 공지합니다. 단, 사전에 공지하기 어려운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사후 가능한 시점에 공지합니다.

제13조 실적 측정
회원의 미디어를 통해 발생하는 모든 실적 집계는 회사에서 제공되는 실적 측정을 기준으로 하며, 회원은 이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제14조 데이터의 수집 및 이용
1.회사는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비정상적인 방법의 광고 여부 판단 등을 위하여 OS와 디바이스의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수집하는 데이터의 주요 항목에 대해서는 운영정책에서 정합니다.
2.회사는 전항에 따라 수집한 정보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등을 위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관련 법령에 따라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15조 수입의 지급
1.회사는 서비스를 통하여 측정된 실적과 그에 따라 별도로 정한 수익 배분 기준에 따라 CPS(Cost Per Sale) 방식으로 산정된 수입을 회원에게 지급합니다.
2.수입 지급은 1개월 단위를 원칙으로 합니다
3.수입지급의 최소 금액은 10,000원이며, 월간 수입이 10,000원을 넘지 않을 경우에 정산 금액은 이월 처리됩니다.
4.회원이 사업자가 아닌 경우 회사는 수입 지급 금액에 따라 발생하는 제세공과금 등을 수입에서 공제하고 지급할 수 있습니다.
5. 지급 과정에서 회원의 은행계좌정보 등이 유효하지 않아 수입을 지급받지 못하는 경우 귀책사유는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를 보상하지 않습니다.
6.회사는 수입 지급 및 세무처리를 위하여 개인식별정보의 수집 동의, 세금계산서 등 조세 관련법령에서 규정하는 세무적 증빙의 발행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원이 개인식별정보수집에 동의하지 않거나 세금계산서를 승인 기간 내에 승인하지 않는 경우 또는 회원이 제공한 정보가 유효하지 않은 경우 회사는 수입의 지급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7.회사는 부당한 수입에 대해 지급을 거절할 수 있으며 이미 지급된 경우 해당 "부당한 수입"을 회원으로부터 회수할 수 있습니다
8.회사는 신고 등에 의해 부당한 수입으로 의심될 경우, 이에 대한 확인을 위해 조사에 착수할 수 있으며, 조사가 완료될 때까지 수입의 지급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9.회원 또는 회사가 이 약관 해지 의사를 표시한 경우, 회사는 해지 의사를 표시한 날까지의 수입(이하 잔여수입이라고 합니다)을 확인하여, 잔여수입이 회사가 정한 지급 기준액 이상이 되는 경우 회원에게 지급합니다. 구체적인 지급 방법 및 시기는 운영정책에서 정합니다.
10.이용제한 또는 휴?폐업 상태에 있는 회원에게는 수입의 지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1.그 외 구체적인 기준은 운영정책에서 정합니다.

제16조 (이용제한 등)
회사는 회원이 관련법령, 이 약관 또는 운영정책상 의무를 위반하거나 기타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또는 회원이 운영하는 미디어가 운영정책에서 정한 기준에 따라 광고매체로써의 기능이 현저히 떨어진다고 판단될 경우 광고 게재 중지, 회원자격 상실 등 단계적으로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회원이 주민등록법, 저작권법 및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 등을 위반한 경우 또는 서비스 운영에 악영향을 미치는 경우(예를 들어 반복적 버그 악용 및 자동화된 프로그램을 통한 클릭 발생 등)에는 즉시 회원자격 상실 조치를 하거나 직권 해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휴업 또는 폐업 상태의 사업자로 확인될 경우 광고 게재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회사의 이용제한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해당 조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행하는 이용제한의 세부내용은 운영정책에서 정합니다.

제17조 해지
회원은 언제든지 직접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의 해지를 신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회원의 미정산 수입이 있는 경우 회사는 미정산 수입을 차후 지급합니다.
본 조 제1항의 경우 회원은 이 약관의 해지일로부터 30일 이후 재가입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해지일로부터 30일 이내에는 해지한 회원 정보로 다시 가입하는 것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또한, 재가입하는 경우에도 회원의 기존의 이용 기록이 승계되지는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에게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해당 회원과의 이 약관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의견제출의 기회를 사전에 부여할 수 있습니다.
회사 또는 제3자의 권리, 명예, 신용 및 그 밖의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거나 관련 법령 또는 공서양속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경우
회원이 회사로부터 요청 받은 정보 또는 증빙자료를 제공하지 아니하거나 허위로 제공한 경우
이 약관 등에서 금지 또는 제한행위(등록제한, 이용제한 행위 등 모두 포함)를 한 경우
이 약관에 따른 의무를 위반한 경우
그 밖에 회사가 합리적인 이유로 서비스의 제공을 거부할 수 있는 경우
당사자 일방은 상대방에게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로 인하여 이 약관을 정상적으로 이행할 수 없게 된 경우에는 그 상대방에게 별도의 최고 없이 해지의 통지를 함으로써 이 약관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용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고 그 시정을 요구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이를 시정하지 아니한 경우
부도 등 금융기관의 거래정지, 회생 및 파산절차의 개시가 있거나 이에 해당할 상당한 우려가 있는 경우
법률, 법원의 판결이나 명령, 영업정지 및 취소 등의 행정처분, 또는 행정지도 등 정부의 명령 등
가압류, 압류, 가처분, 경매 등의 강제집행 등
주요 자산에 대한 보전처분, 영업양도 및 합병 등
본 조 제3항 및 제4항에 따라 해지된 회원 또는 이용제한 기간 중 해지한 회원은 재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18조 회원 통지
1.회사가 회원에 대하여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의 규정이 없는 한 회원이 제공한 전자우편주소,(휴대)전화번호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2.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하여 통지를 하는 경우 7일 이상 서비스 내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전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중대한 영향을 주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 통지합니다.

제19조 손해배상
1.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해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관련 법령이 규정하는 범위 내에서 회원에게 그 손해를 배상합니다.
2.회원이 이 약관 또는 관련 법령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관련 법령이 규정하는 범위 내에서 회사에 그 손해를 배상합니다.

제20조 재판권 및 준거법
1.“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2.“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19년 03월 01일 부터 적용됩니다.

운영정책

비공플러스 운영정책

비공 파트너스는 공정한 서비스 유지 및 이용자 보호를 위해 다음의 정책에 따라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비공 파트너스 가입 신청자와 가입 회원은 다음의 운영정책을 반드시 확인하고 동의 및 준수하셔야 하며, 운영정책을 준수하지 않음으로 인해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으시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회원가입
비공 파트너스는 다음의 기준에 따라 가입 여부를 심사하고 있습니다.
1-1회원가입
누구나 비공 파트너스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미성년자나 비영리법인의 경우 신청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가입 신청자의 자격요건은 다음 기준에 의해 심사합니다.
→ 개인회원(사업자가 아닌 회원)
개인으로 가입을 원하는 자는 실명확인 절차를 거쳐 사이트 내에 회원가입 절차에 따라 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 사업자인 회원
사업자로 가입을 원하는 자는 사업자정보의 유효성과 계정 및 사업자정보 일치 하여야 하며 사업자 등록증 사본을 제출을 해야 합니다.
※ 명의도용 방지를 위해 회원 가입자명과 개인사업자의 대표자명은 동일한 경우에 한해 가입이 허용됩니다.
1-2 가입제한
비공 파트너스는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 및 회원의 이익 보호를 위해 다음의 경우 서비스 가입을 탈퇴 또는 직권 해지일로부터 3개월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가입신청자가 비공 파트너스 약관 및 운영정책에 어긋나는 행동을 한 후 자진하여 탈퇴한 적이 있는 경우
→ 가입신청자가 비공 파트너스 약관 및 운영정책에 어긋나는 행동을 하여 직권해지 된 적이 있는 경우
1-3 정보변경
회원은 정보변경페이지에서 본인의 정보를 열람하고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단, 다음에 해당하는 항목은 변경이 제한됩니다.
→ 아이디, 이름, 주민등록번호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 사업자등록번호, 대표자명 등 사업자정보를 변경요청시 회사가 요구하는 증빙 제출 및 심사를 통해 정보변경이 가능합니다.
→ 비공 파트너스 회원 가입자명과 개인사업자의 대표자명을 서로 다르게 변경할 수 없습니다.

2.데이터의 수집 및 이용
비공 파트너스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어뷰징 여부의 판단, 광고의 타겟팅 등을 위해 필요할 경우 미디어와 Device의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수집하는 주요 항목은 다음과 같으며,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규정하지 않은 개인정보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 OS의 종류 및 버전, 브라우저 정보, IP 정보 등

3.매체등록
비공 파트너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매체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회원이 등록 신청한 미디어에 대해 광고매체로서의 적합성 여부 등을 심사하며, 이용약관 및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사항이 발견될 경우 등록을 거절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3-1 등록제한
→ 성인관련 콘텐츠 (포르노 및 성인용품, 유흥업소 관련 알선, 몰카, 애인대행 및 역할대행) 사이트 및 앱
→ 도박, 카지노, 경륜, 경마 등과 같은 사행성 사이트 및 앱
→ 불법 의약품, 총기 및 도검류 판매, 담배, 주류 등 전자상거래 금지품목 사이트 및 앱
→ 문신 및 흥신소, 심부름센터 사이트, 앱
→ 대부업, 대부중개업 등 사금융 사이트, 앱
→ 이미테이션 판매 사이트, 앱
→ 복권 판매 사이트, 앱
→ 해킹 및 크래킹 관련 사이트, 앱
→ 기타 불법콘텐츠 또는 불법 행위를 조장하는 사이트 및 앱
→ 다른 사람의 법적 권리를 침해하는 콘텐츠를 운영하는 사이트 및 앱
→ 기타 불법 및 이용약관 및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경우

4.홍보시 금지사항
4-1 본인 또는 다른 회원의 미디어에 게재된 광고를 지속하여 반복적으로 클릭하는 경우
4-2 다른 회원의 리뷰를 무단으로 발췌 및 도용한 경우
4-3 의미없는 글이나 제품과 상관없는 내용으로 리뷰하는 경우
4-4 단순 반복적인 도배글을 작성한 경우
4-5 지식인의 경우, 질문과 상관없는 답변으로 홍보하는 것은 금지됩니다.
4-6 방문자가 클릭하도록 유도하기 위한 문구, 도형,이미지를 리뷰에 포함하는 경우
예)"도와주세요", "링크를 클릭 해주세요",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합니다”, “제품 구매하면 추첨해서 현금 드립니다” 선정적이거나 자극적인 이미지 등을 사용하여 비정상적인 리뷰를 작성할 경우
4-7 기타 다양한 부정한 방법을 사용하여 광고에 대한 클릭을 반복시키는 경우

5. 이용제한
비공 파트너스는 회원의 미디어가 서비스 이용약관 또는 운영정책에 위반되는 사항이 없는지 확인하여, 위반 사항이 확인되는 경우 이용제한 정책에 따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일시적 또는 영구적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정책 위반으로 인해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으시는 일이 없도록 다음의 내용을 자세히 읽고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1 경고처리는 최초 1회이며 3회이상 경고를 받을시 이용정지 될 수 있습니다.
5-2 이용정지시 해당 계정은 누적된 수익금은 소멸되며,72시간동안 비공 파트너스 활동이 불가합니다.
5-3 영구정지시 해당 계정정보는 삭제되며 누적된 수익금은 소멸 됩니다
5-4 이용정지 기준
→ 비공 파트너스 가이드, 정책을 위반한 경우
→ 비공 파트너스의 이미지를 실추 시키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내용을 작성하는 경우
→ 2개 이상의 계정을 사용하는 경우(특수한 경우를 제외하고 1인 1개의 계정 사용가능)
→ 다른 회원에게 부정행위나 잘못된 사실을 유포하는 경우
→ 악의적인 목적으로 거짓신고를 하는 경우
→ 욕설 및 비속어를 남발하여 운영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일회성 가상 메일 계정으로 가입을 시도, 활동하는 경우
→ 거짓,사칭으로 문의 및 상담을 하는 경우

6.기술적 부정 방지를 통한 전환 제한 및 제재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어떠한 경우에도 다음의 행위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 비공 파트너스 서버 및 설비 등에 부하를 가하는 경우
→ 비공 파트너스가 명시적으로 허용하지 않는 방식으로 광고 코드 및 트래킹 링크를 변경하거나 조작하는 경우
→ 비공 파트너스에 등록되지 않은 미디어에 광고를 노출시키는 행위
→ 서비스 운영을 위해 수집하는 정보를 변경 또는 변형하는 경우
→ 가이드를 따르지 않거나 기타 부정한 방법으로 서비스 운영에 악영향을 미치는 경우

7.수익금 정산
비공 파트너스에서 발생하는 수입은 회사가 등급별로 정한 수익배분에 따라 회원에게 분배 됩니다. 수입은 현금으로 지급함을 원칙으로 하며, 지급조건 및 지급시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10%
11%
12%
13%
14%
15%

→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기간 동안 결제가 완료 된 건에 대해 매출을 정산하고, 익월 10일에지급합니다. 수익금 신청은 매월 1회만 가능합니다.
→ 사업자 회원의 경우, 최종 수입 금액에 대한 세금계산서 발행 및 승인 절차를 통해 익월 10일에 지급합니다.
→ 아래 사유에 해당될 경우에는 수입 지급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7-1 실제 지급 과정에서 증빙 서류 불충분, 계좌 불능 등으로 지급이 실패한 경우.
7-2 정산 받을 수입이 30,000원 이하인 경우 다음 달로 이월하여 누적 됩니다.

8.부당한 수입의 지급 보류ㆍ거절 및 회수
회원이 비공 파트너스 약관, 운영정책을 위반하거나 미디어의 방문자가 약관, 운영정책 또는 관계법령에서 금지하는 행위를 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수입을 '부당한 수입'으로 판단합니다.
비공 파트너스는 회사의 자체적인 점검 등을 통해 '부당한 수입'으로 의심 되는 정황이 있는 경우 확인 시까지 지급을 보류할 수 있으며 보류 후 부당한 수입이 발생한 사실이 확인된 경우 회원에 대한 수입의 지급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해당 "부당한 수입"을 회원으로부터 회수할 수 있습니다.

9.회원탈퇴
회원은 원하는 경우 언제든 비공 파트너 서비스를 탈퇴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정산이 완료되지 않은 수입이 있는 경우 정산절차가 완료된 후 탈퇴 처리가 완료됩니다
9-1 회원이 탈퇴를 신청하면 신청 즉시 광고의 게재가 중지되며, 탈퇴신청일까지의 수입 잔액이 존재하는 경우 추후 지급 합니다.
9-2 회원의 잔여 수입은 탈퇴 신청일 익월 10일까지 지급됩니다.
9-3 자진탈퇴를 하는 경우 탈퇴 완료 시점으로부터 30일이 지난 후 언제든지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10.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해시즈 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에 의거하여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관리 및 보호하고 있습니다. 이용자는 아래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는 권리가 있으나, 이를 거부하실 경우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10-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개인회원
- 필수항목: 주소, 이메일 주소, 휴대폰 번호, 은행 계좌번호
- 수익 발생 시 대금 정산 및 소득세 원천 징수 등을 위해 관련법령에 따라 주민번호를 수집합니다.
법인회원
- 필수항목: 업체(법인)명, 주소, 이메일 주소, 휴대폰 번호, 은행 계좌번호, 대표 전화번호
* 서비스 특성에 따라 추가 구비서류가 요청될 수 있습니다.(사업자등록증사본, 통장사본)
10-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콘텐츠 제공, 특정 맞춤 서비스 제공, 계약에 따른 금액 지급 및 이에 따른 세금 등의 신고
- 본인확인, 부정이용 및 비인가 사용방지, 가입 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분쟁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 신규 서비스 및 기능 개발,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이벤트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 광고성 정보 제공, 접속빈도 파악,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10-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관계법령에 따라 또는 회사 정책에 따른 정보보유사유가 발생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필요한 기간 동안 해당 판매자정보를 보관합니다.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회원가입

누구나 비공 파트너스에 회원가입이 가능한가요?

비공 파트너스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회원이 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운영자, 블로거, SNS채널 운영자 등의 단체 및 관심이 있는 일반인도 회원으로 활동할 수 있습니다.(단, 미성년자나 비영리법인의 경우 신청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블로그, 카페 등을 운영중이어도 상관없으며, 별도의 웹사이트가 없어도 가능합니다. 파트너스에 관심이 많은 일반인도 회원가입 후 자신의 SNS등을 통해 앱 소개 활동이 가능합니다.

기존의 등록한 이메일과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어요.

비공 파트너스 계정으로 등록한 이메일은 변경이 어렵습니다.
반드시 변경해야 하는 사유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운영진에서 검토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개인에서 사업자로,혹은 사업자에서 개인으로 가입정보 및 계좌정보를 변경 하고 싶어요.

변경을 원하시는 회원님은 1:1 문의를 통해 서류를 전달해 주시면 운영진에서 검토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 이름 / 회사명 변경
- 개인 : 해당사항 없음
- 사업자(개인) : 사업자등록증 사본 / 대표자 신분증 사본
- 사업자(법인) : 사업자등록증 사본 / 법인등기부등본

2. 계좌 변경
- 개인: 주민등록증 사본 / 본인명의 통장 사본
- 사업자(개인): 사업자등록증 사본 / 대표자 신분증 사본 / 대표자 명의통장 사본
- 사업자(법인): 사업자등록증 사본 / 회사명의 통장 사본

서비스

비공 파트너스는 뭔가요?

‘비공 파트너스’는 해시즈에서 운영하는 제휴마케팅 서비스입니다. 언제,어디서든,누구나 홍보가 가능하며, 비공샵에서 판매되는 상품을 자신의 페이지에 노출하여 구매가 발생하면 광고비를 지급해 드립니다.

수익금 및 정산

수익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수익금은 최소 3만원을 넘으면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수익금 지급은 익월 10일입니다 (예시를 참고해주세요)

1월1일~1월31일 수익금은
2월10일에 수익금 지급

다른 사람의 계좌로 입금이 가능한가요?

환급신청은 본인 명의의 계좌로만 정상 입금 처리됩니다.

입금 신청이 거절될 수도 있나요?

입금이 되지 않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서류 업로드 및 입금정보가 미비할 경우, 입력하신 계좌번호가 틀렸을 경우

사업자(개인,법인) 수익금 정산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L개인 및 법인사업자의 경우, 환급 신청 후 세금계산서 발행을 해주셔야 합니다.

1. 수익금 환급 신청
2. 세금계산서 발행 : 신청한 수익금 정산액을 '공급가액'으로 한 세금계산서 발행 (부가세 10% 별도)

- 공급받는자 정보 : 사업자등록증 다운로드 / 이메일 : rusxorrla@nvaer.com
- 계산서 발행 날짜 : 수익금 환급 신청일

회원탈퇴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탈퇴는 개인 정보 관리 메뉴에서 가능하며, 탈퇴 후 30일간은 재가입이 불가능 합니다.